뮤지컬하는 언니들,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의 노래 선보여
‘Thank유CC 영상공모전’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선한 영향력 전파
노래, 안무 커버와 같은 다재다능한 모습과 함께 뮤지컬 배우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재미있는 모습들을 보여주는 유튜브 채널 ‘뮤지컬하는 언니들’이 뮤지컬 그리스 OST ‘summer night’을 우유를 주제로 개사한 ‘summer milk’ 영상을 ‘Thank유CC 영상공모전’을 통해 선보였다.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프로그램 일환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흥겨운 뮤지컬 영상을 공개한 ‘뮤지컬하는 언니들’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뮤지컬이 생소한 사람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상을 만들게 되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뮤지컬의 대중화를 위해 많은 고민을 하며 한국에 숨어있는 멋진 뮤지컬 배우님들을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 싶고, 뮤지컬 배우들도 더 넓은 시장에서 활동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고 공모전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크리에이터 동영상 오픈 플랫폼 ‘크리에이터링’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Thank 유 캠페인’은 ‘Thank유 1004챌린지’, ‘Thank 유CC 영상공모전’, ‘Thank유 산타클로스’ 등 유제품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6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7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8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9 SK하이닉스, 1분기 영업이익 2조8,860억원…"매출 역대 1분기 최대"
- 10 브라이텍스, ‘메르세데스-벤츠X그랜드 조선 제주’ 럭셔리 패키지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