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스트사이언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GS25 진출

증권 입력 2021-10-08 13:14 배요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국내 매출 1위 콤부차인 아임얼라이브 콤부차GS25에 입점한다. 


넥스트사이언스는 8일 아시아 최대 콤부차 생산공장을 운영하는 프레시코가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주요 백화점과 대형 유통 판매점, 카페에 이어 전국 GS25 편의점에서도 판매한다고 밝혔다.  

 

미국 할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마시며 주목받던 콤부차는 이제 과채음료, 이온음료 등에 이어 하나의 음료군으로 자리잡을 정도로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건강하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콤부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국내 대표 콤부차 브랜드인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성장세도 가파르다.

 

새콤달콤한 맛과 톡 쏘는 탄산의 청량감이 일품인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엄선된 유기농 원재료와 506시간의 발효기술을 통해 만들어진다. 프리바이오틱스, 글루쿠론산, 미네랄 등 우리 몸에 좋은 요소들이 다량 함유돼 항산화디톡스 효과는 물론 체내 불순물을 제거하고 면역력까지 높여줘 마실수록 좋은 건강음료로 꼽히고 있다.

 

특히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상쾌한 탄산이 버거, 피자, 스테이크 등과 잘 어울리는데다 칼로리, 카페인, 당 함량까지 낮아 콜라, 맥주를 대체할 수 있는 건강음료로 각광받고 있다. 실제로 고급 레스토랑이나 한우 프렌차이즈 등에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메인 요리와 함께 제공하고 있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오리지널, 애플베리, 석류, 진저레몬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프레시코는 이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오리지널과 애플베리 2종을 GS25에 공급한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국제 콤부차 제조업체 가맹단체 'KBI(Kombucha Breweries International)'에 정식 등록될 정도로 세계적 수준의 품질을 인정받은 프레시코는 최근 글로벌 아이돌 그룹이 사용해 화제가 된 엘리샤코이의 콤부차 미스트개발에도 참여하는 등 콤부차 관련 독보적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다더 많은 사람들이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공급처를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배요한 기자 증권부

byh@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