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상공인 웹예능 '어떰유통 시즌5', 오피스 드라마로 개편 후 출격

S생활 입력 2021-10-13 10:1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워진 소상공인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생존만렙 오피스 성장극' PPL 웹드라마 '어떰유통 시즌5'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어떰유통 시즌5'는 어떰유통 특판사업팀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오피스 드라마다. 에피소드별 스토리 흐름에 따른 자연스러운 소상공인 제품 노출로 '소상공인 업체 홍보 및 제품 판매 활성화'라는 공익적 목적 실천을 위해 매회 2~3가지 소상공인 업체 제품을 선보이며, 보다 효과적인 제품 홍보 및 대중 인지도를 제고할 전망이다.


유튜브 웹드라마 콘텐츠의 주 소비층이 젊은 2030 세대라는 점을 공략, 대한민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현실을 디테일하게 녹여낸 에피소드를 통해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시즌4에서 함께한 이상준, 김용명, 백봉기, 김승혜, 김경욱이 출연을 확정,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각기 다른 개성의 캐릭터 연구를 통해 직장인 및 청년층의 공감을 이끌 명품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웹예능의 형식을 벗어나 소상공인 웹드라마라는 새로운 장르를 도입, 첫 선을 보일 '어떰유통 시즌5'는 유튜브 채널 '어떰유통' 및 '가치삽시다TV'를 통해 오는 10월 1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에 만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