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건설 자이, ‘홈스타일링 입주 서비스’ 진행

부동산 입력 2021-10-14 11:33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99A 타입의 홈스타일링 체험공간 모습. [사진=GS건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GS건설은 다음달 입주 예정인 과천자이단지의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과천자이 홈스타일링 행사는 4개 단위세대(59·84·99·112타입)에서 진행됐다. 이번 홈스타일링 입주 서비스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한 국내외 유명 브랜드 LG 오브제, 삼성 비스포크, 템퍼(TEMPUR), 에이스침대, 리네로제(ligne roset), 발뮤다(BALMUDA) 등이 참여했으며, 과천자이 입주민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했다.

 

특히 과천자이에서는 백화점과의 협업뿐만 아니라 특급호텔 가구 제작 업체인 더주노앤모어’, 미술품 렌탈 전문 업체인 갤러리K’도 함께 했다.

 

한편, GS건설은 지난 7월 방배그랑자이에서 롯데백화점과 협업해 최초로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홈스타일링 서비스는 유명 브랜드의 가구 및 소품, 제작가구, 미술작품 등을 입주예정인 집에 실제로 배치해 홈스타일링 가이드 및 컨설팅을 제공함과 동시에 입주민만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는 입주서비스다.

 

GS건설은 향후 유튜브 채널인 자이TV’를 통해 유명 연예인과 전문가를 섭외해 촬영한 홈스타일링 세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부동산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