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삼성전자가 지난해 12월 선보인 스마트 모니터가 '집콕' 수요에 힘입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 모니터가 전 세계 누적 판매 60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출시부터 지금까지 1분에 1대꼴로 팔린 셈입니다.
삼성 스마트 모니터는 PC에 연결하지 않아도 업무와 학습을 할 수 있고 넷플릭스, 삼성 TV 플러스,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 모니터 인기에 삼성전자는 현재 6종의 스마트 모니터 라인업을 향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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