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울경제TV]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다음달 시행되는 '위드 코로나'를 앞두고 온라인몰의 여행 상품 판매가 크게 늘고 있습니다.
롯데온에서는 이달 들어 숙박, 항공권 등 여행 관련 매출이 지난해보다 18배 증가했고, 티몬에서는 스키 시즌권 매출이 19배 늘었습니다.
G마켓과 옥션에서도 지난달 국제선 항공권 매출이 69% 증가했습니다.
여행 상품 인기에 온라인몰들은 수요 선점을 위한 상품을 속속 내놓고 있습니다.
롯데온은 야놀자와 숙박·레저 상품 판매에 나서고, G마켓과 옥션은 해외여행 상시 기획전을 실시합니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6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7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8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9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10 SK하이닉스, 1분기 영업이익 2조8,860억원…"매출 역대 1분기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