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출시…“바이러스·세균, 99.9% 제거”

산업·IT 입력 2021-10-22 16:02 정훈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제품 이미지. [사진=코웨이]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코웨이는 위생 관리 편의성을 강화한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 기능으로 위생을 대폭 향상시켰다. 바이러스, 세균 등 유해 미생물을 99.9% 제거하는 전기분해 살균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해준다. 특히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이 탑재돼 있어 청소하기 어려운 도기 안쪽 틈새까지 꼼꼼하게 케어해준다.


오염에 가장 맞닿을 수 있는 노즐은 풀 스테인리스로 적용했으며, 여성 세정 노즐과 일반 세정용 노즐을 두 개로 분리했다. 


신제품에는 AI 혁신 기술도 적용됐다. 휴대폰을 통해 사용 패턴, 살균·케어 현황, 필터·버블카트리지 등 소모품 잔여량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기기 상태를 스스로 진단해 이상 발견 시 AS 접수 안내까지 지원한다. 고령화 시대에 맞춰 48시간 동안 사용이 없는 경우에 등록된 사용자에게 알람을 주는 ‘실버케어 기능’도 갖췄다.


더블케어 비데 이용 고객은 ‘전문가 관리’와 ‘자가 관리’ 중 한 가지의 관리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전문 관리서비스 선택 시 4개월마다 전문가가 방문해 주요 부품 교체, 제품 세척 등을 관리해준다. 자가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12개월마다 필터, 버블카트리지, 커버 등 교체해야 하는 주요 부품 패키지를 배송해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전기분해수와 버블이 비데의 모든 곳을 이중으로 자동 케어해주기 때문에 소비자가 신경 쓰지 않아도 언제나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장점”이라며 “위생과 성능은 물론 미니멀한 디자인까지 겸비해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cargo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부동산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