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양제 큐레이션 어플 '닥터밀리그램' 리뉴얼 오픈

S경제 입력 2021-10-25 09:34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닥터밀리그램(대표 윤서영)이 의사 추천부터 AI 자가진단까지 가능한 의사들의 영양제 추천 어플 '닥터밀리그램'을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닥터밀리그램은 누구나 자신에게 꼭 맞는 영양제를 추천 받을 수 있는 영양제 큐레이션 어플이다. 


소비자들의 의견을 담은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단장한 닥터밀리그램은 자신에게 적합한 영양제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추천을 받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영양제 추천 기능을 제고하기 위해 닥터밀리그램 의사들이 직접 영상을 통해 전문지식을 전하는 등 콘텐츠 부문을 강화했다.


또한 닥터밀리그램 의사들이 직접 영상을 통해 전문지식을 전하는 '꿀팁' 메뉴가 추가되었으며, 고객들이 의사의 추천이 아니더라도 본인에게 딱 맞는 상품을 고를 수 있는 '필터' 기능도 추가됐다.


각 필터는 영양제나 건강식품을 선택할 때 필요한 기준들을 닥터밀리그램 의사들이 선별한 것으로, 개인이 원하는 상품 종류만 여과시켜 볼 수 있으며 의사들이 직접 엄선한 상품들을 '닥터 PICK' 버튼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살펴볼 수 있다.


윤서영 닥터밀리그램을 대표는 "전문가 의견, 개인취향, 가격 등 건강식품을 고를 때 도움받을 수 있는 다양한 지식과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무분별한 광고에 노출되는 소비자들이 닥터밀리그램을 통해 각 개인에게 꼭 맞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꾸준히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