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하이앤고고 中 유·아동 전문 플랫폼 ‘하이즈왕’ 입점
증권 입력 2021-10-28 08:35
수정 2021-10-28 08:36
김혜영 기자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는 내달 1일부터 중국 유∙아동용품 전문 판매회사 ‘하이즈왕(孩子王)’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High&GoGo Denmark organic milk powder)’ 판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는 덴마크 유기농 재료에 에이치피오의 기능성 원료를 투입한 제품으로, 성장기 아동들이 영양적으로 균형 잡힌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2019년 출시 이후 지난해 말 중국 1위 회원제 할인점인 샘즈클럽(미국 Walmart 운영) 전체 매장에 입점한 바 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중국시장에서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 제품은 올해 상반기 판매액이 지난해 전체 판매액에 근접할 정도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하이즈왕은 플랫폼 기능에 강점을 보유하고 있어 회사의 브랜드 전략을 확장할 수 있는 좋은 기반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하이즈왕은 유아부터 10대 초반까지의 성장기 아동과 그 부모들이 사용하는 제품을 판매하는 유∙아동 전문 플랫폼이다./hyk@seadaily.com
김혜영 기자 증권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5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6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7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8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9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10 쿠팡, 1분기 국내 이커머스 관심도 1위 … G마켓·11번가 뒤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