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코칭 홍의숙 대표, '여성CEO분과 발족 및 비전선포식'에서 여성CEO분과 위원장 위촉

S경제 입력 2021-11-10 15:1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비즈니스 코칭기업 인코칭이 SBA홀에서 개최된 '여성CEO분과 발족 및 비전선포식'에서 홍의숙 대표가 여성CEO분과 위원장으로 위촉됐다고 밝혔다.


'여성CEO분과 발족 및 비전선포식'은 하이서울기업 여성CEO간의 교류의 장을 활성화하고자 준비한 자리로 김진석 수석부회장과 문구선 SBA 본부장을 비롯해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많은 여성 CEO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약 30년 동안 대한민국 주요 기업과 조직에 리더십 코칭을 전파해온 비즈니스 코칭기업 홍의숙 인코칭 대표가 여성CEO분과 위원장으로 위촉됐다. 홍의숙 대표는 한국형 여성리더십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하는 등 여성 리더십 산업의 발전에 지속적인 기여를 한 인물이다.


홍 대표는 이날 위촉식에서 '최고가 되는 여성 리더의 비밀'라는 강연을 통해 New Normal 시대의 새로운 리더, 하이서울기업 여성 CEO분들의 활발한 활동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홍의숙 인코칭 대표는 "다양성이 추구되며 남녀가 지혜롭게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휘해야 하는 시대가 됐다”며 “여성 리더십 프로그램은 여성 직장인들이 주도적으로 조직 내 리더로서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공감성이 뛰어난 여성 리더들의 공통됨 강점을 조직에 잘 적용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실제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코칭 R&D센터는 여성 리더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고 공감할 수 있는 '최고가 되는 여성리더십 5단계' 서적을 발간해 여성 리더십에 노하우도 공유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