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美 뉴지랩파마, 항암보조식품 ‘코팩터원’ 출시

증권 입력 2021-11-16 08:45 김혜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미국 뉴지랩파마가 건강보조식품 ‘코팩터원(KOfactor-1)’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뉴지랩파마는 16일 미국 자회사 ‘뉴지랩파마(NewGLab Pharma, Inc.)’가 새롭게 출시한 ‘코펙터원 Advanced’ 3종의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코팩터원은 항암제 투여 시 나타나는 피로(Cancer Related Fatigue)를 개선하고, 저하된 면역력을 증진시켜 항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항암보조제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코팩터원의 주성분은 항암 및 항산화 효과를 지닌 ‘플라보노이드’와 ‘폴리페놀’ 등 식물 유래 천연 화합물이다. 이외에도 항염증 효능이 있는 ‘루테오린(Luteolin)’, 혈관 강화 효능이 있는 ‘루틴(Rutin)’ 등의 성분도 포함돼 있다. 이번 신제품 ‘Advanced’ 라인에는 혈청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레스베라트롤(Resveratrol)’과 비타민C 절약 작용을 일으키는 ‘퀘르세틴(Quercetin)’이 추가됐다. 신규 출시된 ‘Advanced’ 라인은 알약 제형 1종과 두 가지 맛(초콜릿과 바닐라)의 파우더형 제품 2종이다.

 

뉴지랩파마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된 알약 제형의 코팩터원이 꾸준한 매출을 올리면서 주요 성분을 업그레이드시키고 복용방법을 다양화한 파우더형 제품 라인업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신뢰할 수 있는 제품력을 기반으로 약 13조원에 달하는 글로벌 항암보조제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한국 등 미국 외 지역에서의 판매 전략도 모색 중”이라고 말했다./hyk@sea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혜영 기자 증권부

jjss123456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