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대 캠퍼스타운, 기획전시 ‘당신의 갤러리’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S생활 입력 2021-11-16 08:54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중앙대 캠퍼스타운(단장 배웅규)이 동작구 지역관련 기획전시 흑석역 ‘당신의 갤러리’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한강변 문화·창업 캠퍼스타운’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지역주민이 직접 동작구 내 홍보가 필요한 부분을 찾아 새로운 기획전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주민참여형사업으로 선정작은 지하철 9호선 흑석역 지하 공간 ‘당신의 갤러리’에 전시된다.


이번 공모전은 주민들이 직접 동작구의 다양한 매력을 발굴해 흑석역 이용객들에게 지역문화를 소개하고, 이를 통해 지역구성원으로서의 자부심을 고취시킬 수 있는 계기 마련을 위해 기획됐다.


공모주제는 동작구만의 특색과 문화를 소개할 수 있는 자유주제로, 중앙대학교 대학(원)생 및 동작구에 거주하거나, 동작구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생활주민이면 연령제한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공모전 접수는 오는 12월 8일 까지 이며,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수상자 8팀에게 총상금 360만원과 상장을 수여한다. 시상식은 12월 18일 열릴 예정이다.


배웅규 중앙대 캠퍼스타운 배웅규 단장은 “지역과 대학의 상생을 통한 지역문화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중앙대학교 대학(원)생 및 지역 주민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중앙대 캠퍼스타운이 주최하는 동작구 기획전시 아이디어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중앙대 캠퍼스타운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중앙대 캠퍼스타운은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주민들의 목소리에 꾸준히 귀를 기울이며, 청년창업지원 및 주민참여사업, 지역경제 활성화 콘텐츠 공모전 등 소통을 통한 지역사회 상생모델 구축을 위한 다양한 사업 및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