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H 대구경북지역본부,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가져

전국 입력 2021-11-19 17:33 김정희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겨울맞이 취약세대 위한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가져

[대구=김정희기자] LH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서남진)는 지난 17일 코로나19 장기화와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외계층에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역내 대규모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가 2년 째 중단됨에 따라 소외계층에 전달될 김장김치가 부족한 상황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LH 나눔봉사단 20여 명이 두 팔을 걷었다.
 

이 날 LH는 월성종합사회복지관과 협업해 밑반찬 해결에 어려움이 있는 단지내 취약세대 80여 가구에 전달하기 위한 김장김치를 정성껏 담가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동참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발열체크, 손소독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했고 참여 인원을 최소화해 독립된 공간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서남진 LH 대구경북지역본부장은 “다가오는 동절기를 대비하여 소외된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김장김치를 담고 전달했다”며, “앞으로 방한용품, 이불 등 나눔 활동을 추가로 진행하여 지역사회 곳곳에 온정을 베풀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H는 매년 겨울 '따뜻한 겨울나기' 활동으로 독거어르신, 아동보호시설 등 취약계층 대상 김장김치, 방한용품 등 나눔을 펼쳐왔다. /95518050@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희 기자 보도본부

95518050@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