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뷰티, 중국 광군절 기간 자체 최고 매출액 달성
S생활 입력 2021-12-02 10:11
정의준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뷰티가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2021 광군절 기간 동안 '티몰 글로벌'에서 역대 최고 매출액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업체는 자사의 스테디셀러인 스킨 누더 쿠션과 마스터클래스 쿠션 등 다양한 베이스 제품의 판매 호조로 전년도 광군절 판매액 대비 약 130%를 상회하는 실적을 거두었으며, 웨이보, 샤오홍수 등 중국의 젊은 세대가 이용하는 SNS를 적극 활용함으로써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해왔다고 설명했다.
정샘물뷰티 관계자는 “최근 중국 내 K-뷰티의 환경이 어려운 상황 하에서 현지 유명 왕홍인 리자치와웨이야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모두 진행한 것도 이번 매출에 아주 주요한 영향을 미쳤다”라며 “중국 온라인 시장에서 내수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샘물뷰티는 지난 10월 올리브영 온라인몰 쿠션 부문 당월 누계 1위를 달성, 국내에서도 주목할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6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7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8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9 브라이텍스, ‘메르세데스-벤츠X그랜드 조선 제주’ 럭셔리 패키지 이벤트 진행
- 10 한국벤처창업학회, 춘계학술대회 개최…“K-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전략 모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