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주로 스키여행 떠나요”…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5일 개장

산업·IT 입력 2021-12-03 14:08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전경. [사진=부영그룹]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은 오는 521/22 동계 시즌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개장 당일 낮 12시 설천베이스의 초급 코스인 스피츠 하단 슬로프를 오픈하며, 추후 제설작업을 통해 나머지 슬로프들도 추가로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개장 당일 찾는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부영그룹

 

매년 스키장 개장일에 방문 고객들과 백설기를 함께 나누는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이번에 처음으로 슬로프를 내려오는 고객들에게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최근 가족호텔 총 13개 동 974실 중 8개 동 601실을 리모델링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리프트 탑승인원 제한, 리프트 대기라인 간격유지, 대여장비 소독은 물론 식음료 관련 매장에 거리두기 좌석 배치 및 브레이크 타임 소독 등 철저한 방역시스템을 가동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은 6.1km의 국내 최장 실크로드 슬로프와 국내 최고 경사도(76%) 레이더스 슬로프를 포함해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다. 초급자부터 고난이도의 상급자까지 실력에 맞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