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한산 라파우제 테라스하우스', 7일까지 온라인 청약 진행

부동산 입력 2021-12-06 16:18 정훈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북한산 라파우제 테라스하우스’ 조감도. [사진=㈜세중건설산업]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세중건설산업은 경기 양주시 장흥면에 선보이는 ‘북한산 라파우제 테라스하우스’ 온라인 청약을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청약은 북한산 라파우제 홈페이지를 통해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7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 내 청약안내문을 확인하고 예약신청서 확인 후에 신청이 가능하다. 온라인 청약 접수 이후에는 8일 당첨자 발표, 10일~11일 계약 순으로 일정이 진행된다.


북한산 라파우제는 수요자들의 문턱을 낮추기 위해 청약금을 100만원으로 책정했으며 계약 시, 시공사 지급보증을 통해 50% 이내에서 무이자로 대출이 실행될 예정이다.


아파트에 집중돼 있는 다양한 규제로부터 자유로워,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고도 청약을 할 수 있으며, 거주지역, 연령, 주택소유 등의 조건에도 제한이 없어 누구나 분양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분양권 전매제한, 실거주의무, 재당첨제한 등의 규제에도 해당되지 않는다.


북한산 라파우제는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부곡리 일원 약 4만5,504㎡에 총 3개 단지, 21개 동, 26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북한산국립공원의 사계절을 누릴 수 있도록 전 세대에 테마별 광폭테라스가 적용되며, 최첨단 삼성 SDS 스마트시스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 등 다양한 특화시설이 적용될 예정이다. 


한편, 북한산 라파우제는 단지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내에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다. /cargo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