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18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승무원상 수상
산업·IT 입력 2021-12-08 16:29
수정 2021-12-08 17:28
문다애 기자
[사진=아시아나항공]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18년 연속으로 세계 최고의 기내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은 여행 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 선정 18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상'과 '최고 승무원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글로벌 트래블러지는 매월 약 11만부를 발행하는 미국의 대표적인 여행전문지로, 항공·여행업계 각 부문 최우수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기내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이끌었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일상적 단계 회복 이후 다양한 국제 항공 노선의 재개로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시대를 준비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Tag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건설사 1분기 수주 '잠잠'…포스코이앤씨만 선방
- 2 하나은행, 유로머니·파이낸스지 선정 '최우수 PB은행'
- 3 코트라, 아세안 전기차 생산허브 태국시장 공략…‘글로벌 파트너링 상담회’ 개최
- 4 한화손해보험, 16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개최
- 5 아나패스 子 GTC세미컨덕터, 뉴욕증시 상장 첫날 폭등…569%↑
- 6 김남정 동원그룹 부회장, 회장 승진
- 7 4월부터 新 경험생명표 반영…암보험 유치 경쟁↑
- 8 경동나비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환기청정기 부문 ‘3년 연속’ 1위
- 9 쿠팡이츠 무료배달… 우리가 원한 '진짜' 무료배달 맞나요?
- 10 KB오토텍, 'OTA 통풍시트 제어기' 본격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