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신건영,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 견본주택 오픈

부동산 입력 2021-12-10 09:30 정훈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 조감도. [사진=일신건영]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일신건영은 10일 경기 이천시에 공급하는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청약일정은 오는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일 1순위, 22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이 단지는 경기 이천시 대월면 사동리 일대에 들어선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8개동 규모에 전용 59·84㎡ 총 605가구로 구성됐다. 타입별 세대수는 59㎡ 78가구, 84㎡A 370가구, 84㎡B 157가구다.


일신건영은 단지 곳곳에 최첨단 설계를 적용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인근 권역 아파트 중 최초로 주차장을 지하에 전면 배치하고, 영상주차시스템을 설치해 주차유도시스템 및 보완용 카메라로 안전하고 편리한 주차편의를 제공한다. 또한 단지 옥상에는 관리비 부담을 경감할 수 있는 태양광 발전 시스템을 설치하며, 세대 내부에 배치된 각실 난방 제어시스템을 통해 방마다 따로 난방을 제어할 수 있도록 했다. 공동 현관문이 열림과 동시에 자동으로 엘리베이터가 호출되는 시스템도 적용된다. 또, 스마트폰을 이용해 세대 내 조명, 가스, 난방, 가전제품(IoT연동제품)을 제어할 수 있고 무인경비시스템 연동, 경비실 통화, 방문자 확인 등이 가능한 홈네트워크 시스템도 도입된다. 


‘에듀파크시티’라는 단지명에 걸맞는 교육 특화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에듀존도 조성된다. 에듀존은 단지와 맞닿은 어린이공원을 시작으로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 다함께돌봄센터와 사동초등학교 및 병설유치원까지 이어진다. 이 외에도 단지 옆 작은도서관이 들어설 예정이며, 단지 내 강남대치학원인 ‘대치누리교육’을 유치해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2년간 무상제공(입주민 자녀 대상)할 계획이다.


일신건영의 분양 관계자는 “입주민분들의 안전과 건강한 삶을 실현할 수 있는 최첨단 시스템을 편의, 스마트, 안전이라는 컨셉에 맞춰 단지를 설계했다”라며, “다양한 특화 시스템을 아낌없이 적용한 만큼 향후 청약 및 계약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아미리 일원에 마련됐다. /cargo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