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영그룹,‘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올해 77개 상 수상

부동산 입력 2021-12-13 14:33 정훈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주외동2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아들이 야외 체험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부영그룹]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부영그룹은 그룹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올해 각 분야에서 시장상, 도지사상, 시의장상, 군의장상 등을 비롯해 총 77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분야는 공공형 어린이집, 열린 어린이집, 급식 관련 우수부문, 공모전 수상까지 다양하다.


부영그룹은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으로 운영하고 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지난 2016년 2월 처음으로 경기도 화성 향남에 화성향남3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개원을 시작으로 현재는 전국에 70개원(2곳은 개원 예정)이 있다. 지역 어린이집마다 학부모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점차 개원 수를 늘려나가고 있다.


부영그룹은 부모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 · 교구 제휴,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 질 좋은 보육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과 동일한 기준으로 투명하게 원장을 선발하고 있으며, 어린이집 보육 질의 제고를 위해 해마다 부영그룹 내 보육 전문가가 직접 교사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학부모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심 어린이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argo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