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단지 오피스텔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 분양

S경제 입력 2022-01-06 09:18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수건설이 아산시 탕정면 용두리 730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대단지 오피스텔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가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는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 총 844세대 대단지 오피스텔로 거주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18㎡~24㎡의 원룸과 1.5룸 구조 13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오피스텔 내부에는 섹션오피스, 피트니스, 코인세탁실, 스카이가든 등 입주자를 위한 편의시설이 들어서며, 각 세대에는 홈네트워크 원격검침과 무인전자경비 시스템 등 스마트IoT시스템을 적용해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단지 주변으로는 백화점, 대형마트 등 쇼핑시설을 비롯해 선문대학교 박물관, 이순신종합운동장 등 문화∙체육시설이 위치하며, 방화산, 삼봉산, 물한산 등 자연녹지와 GWP파크, 아산물환경센터체육공원 등 공원시설까지 풍부해 자연환경의 쾌적성도 우수하다.


특히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아산 탕정 삼성디스플레이 인근은 KTX∙STR가 정차하는 천안아산역과 수도권 전철 1호선 배방역∙탕정역이 인접해 있으며, 부고속도로, 이순신대로 등을 통해 서울 및 전국 이동이 편리한 광역 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또한 삼성디스플레이시티1∙2에 종사하는 약 5만명의 직원수요 뿐만 아니라 테크노산단, 탕정산단, 선문대아산캠퍼스 등 풍부한 배후수요도 장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아산시의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은 지역 내 기존 오피스텔과 다른 차별화된 설계와 우수한 상품성 등을 두루 갖춘 대단지 오피스텔”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