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트러스트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업대표 사이트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웨트러스트 측은 글로벌 페미닌케어 기업 브랜드 강화 및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이번 사이트 리뉴얼을 단행, 트렌드를 반영한 변화를 시도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리뉴얼은 이용자들의 편리성과 브랜드 이념을 반영한 디자인 변화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기능적으로는 주요 메뉴 접근성을 강화해 방문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메뉴들을 직관적이고 유기적인 구조로 개선했다. 또한 B2B 바이어를 위한 비대면 ODM·OEM 프로그램 플랫폼을 구축,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해 바이어의 만족도 높였다.
경영이념, 브랜드 비전, 연구개발 핵심역량 등을 전면에 배치했으며, 웨트러스트가 추구하는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웨트러스트의 상징컬러 및 가시성과 심미성을 높인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방지환 웨트러스트 대표는 "새롭게 개편된 기업 대표 사이트는 웨트러스트의 비전과 기업문화를 알리는 역할은 물론 연구개발 현황과 글로벌 사업성과에 대한 상세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둬 제작했다"라며 "이번 개편 이후에도 글로벌 페미닌케어 기업 웨트러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6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7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8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9 브라이텍스, ‘메르세데스-벤츠X그랜드 조선 제주’ 럭셔리 패키지 이벤트 진행
- 10 한국벤처창업학회, 춘계학술대회 개최…“K-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전략 모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