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불어민주당 제주시을 위원회 대선 필승결의대회

전국 입력 2022-01-10 16:15 금용훈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오영훈 의원 "이재명 후보 당선으로 제4기 민주정부 창출"

오영훈의원이 더불어민주당 제주시을구 필승결의대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오영훈의원실]

[제주=금용훈 기자] 더불어민주당 제주선대위 제주시을 지역위원회가 대선 필승 결의대회를 가졌다.

 

더불어민주당 제주선대위 제주시을 지역은 지난 7일 오후 3, 지역위원회 사무실에서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환 선대위 필승결의대회를 개최했다.

 

필승결의대회에는 제주시을 지역위원회 위원장인 오영훈 국회의원 외 다수의 도의원들과 2030제주선거대책위원회 강원근·김기환 공동위원장, 지역위원회 문인식 노인위원회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위원장인 오영훈 국회의원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2030제주선거대책위원회 김기환 위원장이 결의문을 낭독하는 등의 순서들로 이어졌다.

 

오영훈 국회의원은 "2022년 대선은 단순히 대통령 한 사람을 뽑는 선거가 아니라, 대한민국의 대전환을 앞두고 미래로 가느냐 과거로 돌아가느냐를 결정하는 선거"라며, "국민 앞으로, 정치 제대로를 위해 이재명 후보의 당선이 절실하다"고 강조했다.

오 의원은 이어 "대선이 2개월밖에 남지 않은 시점에서 제주시을 지역위원회 당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이재명 후보 당선에 앞장서서 제4기 민주정부를 창출해야 한다"고 결의를 밝혔다. /jb00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금용훈 기자 보도본부

jb00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