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체역학 슬리퍼 전문 기업 신미사는 바로슬리퍼의 새로운 색상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로슬리퍼는 소프트와 베이직으로 2가지 경도를 출시한 기능성 슬리퍼로 알파패드, 베타본, 감마세븐, 테크멜로 등의 생체역학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신규 출시되는 색상은 블랙 베이직, 핑크 소프트, 화이트 소프트, 화이트 베이직으로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했으며, 무자극, 무취 등 소재 혁신을 통해 품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고 설명했다.
박해수 신미사 대표는 “건강을 생각한 슬리퍼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신제품부터 생산 기지를 중국에서 국내로 옮긴 것이 가장 큰 의미다”며 “올해 아마존 입점을 통한 해외 시장 도전 등 우리 기술력으로 제조된 제품으로 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신발 한류를 꿈꿔본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신규 출시 제품과 색상은 11일 펀딩 전문 사이트인 와디즈에서 공개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