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아시스마켓, 라이브 커머스 자체 구축…서비스 시작

증권 입력 2022-01-12 09:58 김혜영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은 12일 오아시스마켓 라이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아시스마켓의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는 오아시스마켓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볼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은 12일 낮 12시를 기점으로 매일 정오에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방송은 특정 콘셉트를 정해 진행한다. 12일 첫선을 보이는 테마는 ‘부담 없이 즐기는 직장인 간편 식단’이다. ▲고기손만두 ▲우리돼지국밥 ▲무항생제 독일식 브라운 부어스트 ▲무항생제 순한햄 ▲좋은발효 플레인 요구르트 ▲무항생제 닭고기 순살찜닭 ▲무항생제 한돈등심 흑초 꿔바로우로 구성돼 있다. 이날 판매하는 상품들은 전체 혹은 단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은 라이브 커머스 솔루션을 모회사 지어소프트와 함께 직접 개발했다. 맞춤형 라이브 커머스를 구축해 효율성을 높이고 더 나아가 입점 업체들이 해당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다. 특히 소상공인 입점업체들의 경우 업계 최저 수수료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오아시스마켓은 라이브 커머스를 활성화하기 위해 향후 인플루언서를 활용을 계획하고 있으며, 선보이는 상품 역시 식품에서 가전제품 등 비식품군으로 그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hyk@sea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혜영 기자 증권부

jjss123456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