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도미노피자 협업… ‘새해 복 만두 피자’ 출시
'새해 복 만두 피자' 홍보 포스터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CJ제일제당의 '비비고 만두'가 처음으로 외식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도미노피자와 협업해 비비고 만두를 피자도우에 올린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해 복 만두 피자’는 복주머니 모양의 비비고 만두를 피자에 올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비비고 만두의 전용피를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느끼고, 돼지고기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풍부한 육즙을 맛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오는 2월 3일까지 한정적으로 판매되며,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앱으로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주문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1만2,000명은 7,600원 상당의 블랙 슈림프 스틱과 1.25ℓ 코카콜라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2회 이상 구매한 고객 총 2,022명에게는 복주머니 에코백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맛과 즐거움을 전하는 마음으로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김수빈 기자 금융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2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3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4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5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6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7 GS건설, 이케아와 홈스타일링 컨설팅 진행
- 8 한국벤처창업학회, 춘계학술대회 개최…“K-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전략 모색”
- 9 브라이텍스, ‘메르세데스-벤츠X그랜드 조선 제주’ 럭셔리 패키지 이벤트 진행
- 10 금투세 향방 ‘오리무중’…증권사도 절세 방안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