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승수 의원, 2년 연속 국정감사 NGO모니터단 우수의원 선정

전국 입력 2022-01-27 08:14 김정희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대구=김정희기자] 국민의힘 김승수 의원(대구 북구을, 문체위 간사)이 국정감사 NGO모니터단이 뽑은‘국정감사 국리민복상(우수의원상) 수상의원’에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국정감사 NGO모니터단은 지난 23년 동안 270여 시민・사회단체에서 1천여명의 모니터위원과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들이 국정감사 전 과정을 온・오프라인에 걸쳐 종합평가를 실시하는 전문 모니터단이다.

김승수 의원은 지난 문체위 국정감사에서 웹툰 불공정 계약 문제 및 여행업 등 손실보상 제외업종에 대한 지원 문제, 정부의 인사 불공정 등 다양한 실태 고발과 함께 다양한 정책대안을 제시했다.

또, 초선으로는 드물게 문체위 간사를 맡아 여야간의 문제 조율 및 정책 발굴을 통해 파행없는 정책국감을 이끌어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승수 의원은 “코로나 시국에서 어려워진 문화‧예술‧체육‧관광 업계의 목소리를 대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국정감사였다”면서“초선으로 문체위 간사를 맡으면서 어려움도 많았지만 오직 국민만을 바라보고 국정감사를 이끌었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2년 연속 이러한 상을 받게 된 것은 늘 함께 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대구 북구 강북‧칠곡 지역 주민들 덕분이라 생각한다”면서 지역구 주민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95518050@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희 기자 보도본부

95518050@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