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설 맞이 소상공인 응원…“함께 극복합시다”

산업·IT 입력 2022-01-28 10:08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배하준 대표·임직원 응원 메시지 전해

배하준(왼쪽) 오비맥주 대표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근 음식점을 방문해 응원 메시지가 담긴 떡 케이크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오비맥주]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오비맥주 임직원들이 설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거리로 나섰다. 

 

배하준 오비맥주 대표와 구자범 수석 부사장, 최상범 부사장 등 임직원은 지난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근 음식점 50여 곳을 방문해 상인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오비맥주 임직원들은 응원 메시지가 담긴 떡 케이크와 선물 등을 전달하고, 임인년 호랑이띠의 해를 맞아 업소 입구에 복조리를 달며 한 해의 만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했다.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확산에 따른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지역 상권의 어려움이 더욱 심해진 가운데 국내 1위 맥주 기업으로서 소상공인과 함께 위기를 극복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소상공인을 직접 만나 어려운 상황에 공감하고, 함께 이겨낼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뜻깊었다소상공인과 파트너사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적극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비맥주는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주류 도매사, 소상공인 등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위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주류 도매사 대상으로는 업계 최초로 구매 대금을 연장 및 분할 상환할 수 있도록 했으며, 파트너사 직원들의 안전한 업무 환경 지원을 위한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기부, 지역 상권 식당의 광고 및 홍보를 지원하는 카스 싹투어(SSAC Tour)’ 상생 마케팅 캠페인 등을 펼쳤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