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라스 오피스텔 ‘에이펙스 청라’, 홍보관 운영 중

부동산 입력 2022-01-28 15:19 정훈규 기자 1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에이펙스 청라’ 조감도. [사진=㈜세종에이팩]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세종에이팩은 청라국제도시에 테라스 오피스텔 ‘에이펙스 청라’의 홍보관을 운영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에이펙스 청라는 인천 청라국제도시에 지하 4층~지상 19층,  2개동, 전용면적 84㎡ 오피스텔 96실과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된다. 시공은 ㈜에스제이에이펙스가 맡았다.


이 단지는 고급주거상품에만 적용되는 스카이 브릿지가 조성되는 특징이다. 단지의 101동과 102동을 연결하는 스카이 브릿지는 11, 12층, 16, 17층에 시공되며, 이중 3개층에는 고품격 커뮤니티가 적용돼 입주민들의 만족감을 높일 계획이다. 


먼저, 12층에는 취미활동은 물론 이웃과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입주민 전용 카페가 마련되며, 아이들의 창의적인 사고와 글로벌 문화체험을 증진시켜줄 어린이 영어도서관도 마련된다. 16층에는 피트니스센터와 GX룸이 조성돼 입주민들은 청라국제도시의 시티뷰를 감상하며 운동을 즐길 수 있다. 17층에는 업무, 미팅, 회의 등이 가능한 비즈니스 라운지도 마련된다.


전 세대는 4베이, 3룸 구성으로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테라스(일부세대 제외)를 제공해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청라의 시티뷰를 강조한 조망 특화설계를 통해 개방감도 높였다. 


이에 더해 에이펙스 청라의 각 세대에는 LG, 한샘, 힘펠, 하츠 등 고급 브랜드 가전·가구가 풀옵션(무상)으로 제공된다. 주방가구, 붙박이장, 화장대, 신발장(제균관리기 포함)은 한샘이 설치하며, 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광파오븐, 워시타워(세탁기, 건조기)는 LG전자, 욕실온풍기는 힘펠, 하이브리드 전기 쿡탑, 빨래 건조대, 허리케인도어는 하츠제품으로 구성된다.


 에이펙스 청라는 100실 미만으로 전매가 가능한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홍보관은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에 위치한다. /cargo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