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영홈쇼핑, 정월대보름 맞이 특집방송…할인 혜택도

산업·IT 입력 2022-02-09 10:12 김수빈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2022 정월대보름 특집전 이미지. [사진=공영홈쇼핑]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공영홈쇼핑이 정월대보름을 앞두고 우리 농산물을 편성하는 특집 방송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특집은 우리나라의 고유 명절인 대보름을 맞아 우리 농산물을 소개하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것으로, 잡곡, 나물, 메주 등 다양한 전통식품을 방송한다.


공영홈쇼핑은 구체적으로 정월대보름 대표 음식인 오곡밥에 적합한 ‘벼꽃농부현미’와 ‘김연도 오색현미’를 선보인다. 


‘벼꽃농부현미’는 이번 특집을 맞아 현미, 혼합곡, 서리태, 적두로 구성된 상품을 준비했고, ‘김연도 오색현미’는 찹쌀, 찰흑미, 찰수수, 찰기장, 붉은팥, 서리태를 넣은 ‘웰빙오곡’ 1봉을 추가 구성했다. 


정월대보름에 장을 담그는 풍속에 맞춰 ‘안동제비원메주’도 준비했다.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전통식품 품질인증을 받은 안동 제비원의 전통 메주를 비롯해 천일염, 건고추, 대나무 숯, 누름독까지 장 담그기에 필요한 모든 재료가 포함된 구성을 선보인다. 해당 재료로 된장 약 12kg, 간장 5L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양구 펀치볼 시래기’도 선보인다. 구성에 포함된 ‘간편 맛내기’를 사용해 추가 손질 없이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다.


정월대보름을 맞아 카드 청구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정월대보름 특집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KB 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5%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며, 5만원 이상 모바일 앱 주문 시 적용할 수 있다. 


김병규 공영홈쇼핑 농산팀 팀장은 “코로나로 인해 정월대보름 맞이 행사가 속속 취소되는 가운데 전통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다양한 우리 농산물을 준비했다”며 “우리땅에서 난 우리 농산물과 함께 건강하고 풍요로운 한 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