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진투자증권, U.TOO 신규 고객…연말까지 국내주식 수수료 무료

증권 입력 2022-02-15 09:34 배요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유진투자증권은 15일 간편투자앱(APP) ‘U.TOO(유투)’ 출시를 기념하여, 최초 신규 고객 대상으로 연말까지 국내주식 수수료 완전 무료 혜택3월 말까지 주식 증정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U.TOO’를 통해 유진투자증권 계좌를 최초 신규 개설한 고객은 누구나 오는 연말까지 국내주식 수수료 완전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고객은 국내주식 거래 시 발생하는 유관기관제비용도 면제받는다.

 

유진투자증권은 주식 증정 및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331일까지 ‘U.TOO’ 최초 신규 계좌개설 고객 중 매월 선착순 2만명에게 현대차’, ‘삼성전자’, ‘LG유플러스’, ‘TIGER 글로벌메타버스액티브ETF’, ‘SM Life Design’, ‘롯데손해보험등 총 6개 종목 중 1주를 랜덤 증정한다. 이와 함께 국내주식 또는 해외주식을 1회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기존 HTS, MTS 사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주식투자 초보자와 간편한 투자를 선호하는 MZ세대 고객에게 'U.TOO' 사용 경험을 최대한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지난 3일 출시된 간편투자앱 ‘U.TOO’는 국내주식과 미국, 중국, 홍콩 해외주식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마트한 간편주문’, ‘자동주문기능과 검색기능을 제공한다. ‘타임라인’, ‘포스팅SNS에 친숙한 MZ세대를 위한 맞춤형 기능도 탑재돼 있다. /byh@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