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수성 알파시티 섹션오피스 ‘수성 엘센트로’ 분양

S경제 입력 2022-02-21 10:42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대구 수성구 대흥동 알파시티에 들어설 예정인 섹션오피스 ‘수성 엘센트로’가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성 엘센트로’는 지하 2층~지상 12층 규모의 오피스 220호실과 근린생활시설 20호실, 총 240호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실내 욕실과 주방 등 불필요한 시설을 없앤 섹션오피스 구조물로 예산 및 용도에 따라 다양한 모듈형 면적 구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단지는 대구지하철 2호선 고산역과 개통 예정인 3호선 수성 알파시티역 사이에 위치하는 더블역세권이며, 달구벌대로 및 수성 IC와 가까워 시내 접근성과 외부 진출입이 편리한 입지조건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연호지구의 법조타운과 대구대공원지구의 동물원, 테마파크 등의 개발이 계획되어 있으며, 수성 의료지구의 개발 수혜를 입을 것으로 예상된다. 


업체 관계자는 “수성 엘센트로는 주변의 우수한 인프라와 필요한 공간만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대구시는 10인 미만 사업체 비율이 높아 스타트업, 1인 사업 등 소규모 오피스 수요가 꾸준히 증가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성 엘센트로’는 와이티가 시행하며 거한건설이 시공을 맡았으며, 자금 관리 하나자산신탁, 수협은행. 분양 전문대행은 맥플러스산업개발에서 담당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