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K배정장학재단, ‘제8기 생활장학생’ 장학증서 수여…"매달 200만원 지원"

금융 입력 2022-02-22 16:13 윤다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18일 서울 남대문로에 위치한 OK금융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제8기 OK생활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최윤 OK금융 회장이 장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사진제공=OK금융그룹]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OK금융그룹 계열사들이 출연한 OK배정장학재단은 지난 18일 서울 남대문로에 위치한 OK금융그룹 본사 대회의실에서 ‘제8기 OK생활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진행된 증서수여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OK배정장학재단은 서류, 면접 등의 전형을 거쳐 총 32명의 8기 OK생활장학생을 최종 선발했다. 이번에 선발된 장학생은 학사, 석사 및 박사 등 다양한 전공을 보유한 인재로 구성되었으며, 졸업 시까지 매월 최대 2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받게 된다.


‘OK생활장학금’은 성실하고 재능이 우수하며 등록금은 해결했지만, 생활비 마련을 고민하고 있는 대학생, 대학원생(석ㆍ박사)에게 매월 최대 200만원의 생활비를 지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생활비 장학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8년 1기 장학생 모집 이후 지금까지 약 300명이 장학생으로 선발됐다.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은 “장학생들이 배움에 더욱 더 집중할 수 있는 심적 여유와 환경을 갖추고 꿈꾸는 미래를 차분히 실현해 나가는 데 보탬이 되길 바라며, 나아가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기 위한 오늘의 소중한 인연이 계속해서 이어지길 진심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yunda@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다혜 기자 금융부

yunda@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