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SN-핸드스튜디오, NFT 전문기업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증권 입력 2022-02-28 10:31 수정 2022-02-28 10:35 배요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코스닥 상장사 FSN28일 자회사 핸드스튜디오는 NFT 전문기업 '디에스씨레이블(이하 DSC)'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DSC는 국내 최초의 클레이튼 블록체인 기반 NFT 프로젝트인 '도지사운드클럽'을 운영하고, 픽셀아트 NFT '메이트'를 발매하면서 블록체인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메이트에 이어 버전2에 해당하는 ‘BIAS’ 프로젝트도 유명 인플루언서와 공동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FSN과 핸드스튜디오는 중화권 및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한 해외 네트워크를 통해 DSC의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돕게된다. DSC의 경우, NFT를 비롯한 블록체인 커뮤니티 운영 노하우를 제공해주기로 했다. 이미 자사 커뮤니티를 통해 FSNPFP NFT 프로젝트인 선미야클럽의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적극적으로 협업에 나서고 있다.

 

이상석 FSN 각자 대표이사는 "DSC는 국내 NFT 커뮤니티 시장을 이끌고 있는 대표 기업으로 지속적으로 새로운 영역을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FSN과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선미 NFT가 많은 관심 속에 완판됐을 뿐만 아니라, 꾸준히 많은 기업들의 파트너십 제안도 받고 있는 만큼 FSN의 블록체인 사업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Tag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