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세권 상업시설 ‘르웨스트 에비뉴 767’ 분양 완료

S경제 입력 2022-03-04 09:22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 소재 상업시설 ‘르웨스트 에비뉴 767’이 분양을 완료 했다고 전했다.


'르웨스트 에비뉴 767'는 서울 강서구 마곡 마이스 복합단지 르웨스트 내 CP2블록에 자리한 지하 2층~지상 2층 총 210실 규모를 갖춘 상업시설이다.


단지는 9호선∙공항철도 마곡나루역과 마곡역 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지상∙지하 공공보행통로를 통해 역에서 바로 접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올림픽대로, 남부순환로 등이 인접해 차량에 의한 접근성도 우수하다.


주변에는 LG그룹, 코오롱, 에스오일, 롯데 등 190여개가 넘는 기업들이 입주를 마쳐 대형 상업 벨트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강서구 거주민 고정수요와 서울식물원 고객 수요, LG아트센터 준공 후 방문객 수요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개방감이 두드러지는 스트리트형 설계로 역세권 유동인구를 자연스레 흡수할 수 있으며, 중정, 연결브릿지, 에스컬레이터 등 고객 이동 편의성을 위한 설계가 지속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분양 완료되고 전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오는 10월 LG아트센터가 준공, 가양동 CJ공장부지 공동주택과 업무시설 공급, 마곡지구 명소화사업 등 단지 주변에 문화 특화 공간이 조성으로 유동인구 흡수가 자연스럽게 이뤄질 전망"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웨스트 에비뉴 767 홍보관은 강서구 일대에 자리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