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닥, 비대면 진료 서비스 론칭...한달 만에 누적 사용자수 16만명↑

증권 입력 2022-03-08 13:00 배요한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굿닥은 8일 앱 서비스 내 비대면 진료 누적 이용자 수가 론칭 한달만에 16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일간 20만명을 기록, 재택치료 환자들이 증가하면서 2월 넷째주 기준 이전 주 대비 굿닥의 비대면 진료 서비스 이용자 수 신장률이 500%를 넘어서는 등 관련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임진석 굿닥 대표이사는 비대면 진료 서비스 이용자 수요가 예상치를 훨씬 상회하면서 실시간 진료매칭 연결 실패 등 일부 서비스 지연 현상까지 일어나고 있다면서 파트너 의료진들 모두가 재택환자 및 거동이 어려운 환자 등 비대면 진료가 필연적으로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밤낮으로 고군분투해가고 있는 만큼, 굿닥 임직원들 역시 더 나은 서비스 환경 마련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굿닥은 지난 달 7일 의료기관 방문없이 모바일 상에서 즉각적인 자택 진료 등이 가능한 비대면 진료 토탈케어 서비스를 본격 출시했다. 해당 서비스는 코로나19 오미크론 감염증 증상 위장 고혈압 만성 질환·소아과 비뇨기과 탈모 다이어트 등 폭넓은 진료 항목을 실시간 원격 체제로 지원하며, 환자들은 굿닥 어플리케이션 접속을 통해 3분 안에 진료·처방을 받을 수 있다.

사용자는 비대면 진료 후 처방전 발급을 통해 자택 주변 약국 방문 수령 또는 2~3일 내 일반 택배 배송 1시간 이내 퀵 배송 등 자택 배송 시스템도 지원받을 수 있다.

/byh@sedaily.com 

#Tag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