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케가르니, 홈앤쇼핑 첫 방송서 완판 기록

S생활 입력 2022-03-15 12:3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홈앤쇼핑 방송캡쳐 [사진=부케가르니]

향기 전문 브랜드 ‘부케가르니’가 지난 11일 홈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부케가르니는 오랜 시간 지속되는 조향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 트렌디한 향을 바탕으로 헤어 및 바디 제품과 디퓨저, 섬유 및 옷장 향수 최근에는 립틴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21 한국 소비자평가 최고 브랜드대상’에서 헤어&바디부문을 수상하며 가치를 입증한 바 있다. 


홈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부케가르니가 선보인 구성은 판매율이 가장 높은 향기들을 모은 베스트제품 위주의 세트로 이날 구매 고객들에게는 인기 옷장 방향제 제품인 ‘샤쉐’를 선물로 함께 증정했다. 


부케가르니의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핸드크림, 비누 등 모든 제품은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해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IFRA 인증 프리미엄 향료와 독자조향 기술로 오랜 지속력을 보여 향수 대용으로도 적절하다.


또한 믿을 수 있는 C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제조했으며, 가습기 살균성분이 불검출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홈앤쇼핑 첫 방송에서 고객들의 큰 사랑과 관심을 받아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엄선된 성분과 고급스러운 향기로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