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방송캡쳐 [사진=부케가르니]
향기 전문 브랜드 ‘부케가르니’가 지난 11일 홈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부케가르니는 오랜 시간 지속되는 조향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 트렌디한 향을 바탕으로 헤어 및 바디 제품과 디퓨저, 섬유 및 옷장 향수 최근에는 립틴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21 한국 소비자평가 최고 브랜드대상’에서 헤어&바디부문을 수상하며 가치를 입증한 바 있다.
홈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부케가르니가 선보인 구성은 판매율이 가장 높은 향기들을 모은 베스트제품 위주의 세트로 이날 구매 고객들에게는 인기 옷장 방향제 제품인 ‘샤쉐’를 선물로 함께 증정했다.
부케가르니의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핸드크림, 비누 등 모든 제품은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해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IFRA 인증 프리미엄 향료와 독자조향 기술로 오랜 지속력을 보여 향수 대용으로도 적절하다.
또한 믿을 수 있는 C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제조했으며, 가습기 살균성분이 불검출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홈앤쇼핑 첫 방송에서 고객들의 큰 사랑과 관심을 받아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엄선된 성분과 고급스러운 향기로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7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