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라이업, 올인원 의료솔루션 ‘모션’ KIMES 2022 전시

S경제 입력 2022-03-16 16:1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키메스 관람객(좌)과 모션 브랜드를 소개하는 안현준 대표(우) [사진=모션]

트라이업이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37회 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2)’에서 올인원 의료솔루션 브랜드 ‘모션’을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지난해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및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한 트라이업은 이번 전시에서 여러 클라이언트와 파트너사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시스템을 상품화한 올인원 의료솔루션 브랜드 ‘모션’을 공개, 병의원 관계자들을 위한 시연과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모션’은 마케팅, 홈페이지 등으로 구성된 병의원 통합 솔루션으로 병원에서 필요한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부터 온라인 실시간 예약, 원내 접수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접점 및 경영 전반에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전시 기간 트라이업의 부스를 찾은 병의원 관계자들과 관련업체 담당자, 관람객들은 직접 시연을 하면서 올인원 메디컬 시스템의 편의성과 다양한 기능을 체험했다.


안현준 트라이업 대표는 " 중대형 병원에서 막대한 비용를 투자해 도입할 수 있었던 원외, 원내 솔루션을 개인 병 의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솔루션 '모션'이 성공적으로 론칭되 기쁘다”며 “트라이업은 원내에서 필요한 전산시스템 생태계 구축을 위해 지속적인 시스템 개발과 업데이트를 통해 원내 의료진 및 스탭,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