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탑건설, 광주광역시 ‘송정역 유탑 에듀힐스’ 이달 홍보관 오픈

S경제 입력 2022-03-23 11:02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유탑건설이 광주광역시에 시공하는 ‘송정역 유탑 에듀힐스’가 3월 홍보관을 오픈하고 조합원 모집에 들어 간다고 밝혔다.


‘송정역 유탑 에듀힐스’는 지하2층~지상15층, 5개동, 총177세대로 규모로 타입별로는 84A 108세대, 84B 69세대이다. 전 세대가 선호도 높은 전용 84㎡의 단일 전용면적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일부 타입은 황룡강 리버뷰 조망권이 확보되어 있으며, 입주민의 생활편의를 위한 어린이놀이터, 피트니스, 작은도서관 등 다양한 기반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단지 바로 옆에 송정초등학교가 위치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으로 주변에  유해 시설이 없으며, 조용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송광중, 보문고, 광주여대, 호남대광산캠퍼스 등 초∙중∙고 학군이 잘 갖춰져 있다.


특히 도산역과 송정역이 인근에 위치하는 더블역세권 단지로 광산구청과 광주경찰서, 열린병원, 광주공항, 광주송정역KTX 편리한 생활인프라와 주변생활권과의 이동이 수월한 편리한 교통환경을 지녔다.


단지 주변에는 황룡친수공원과 송산유원지, 송정공원이 있어 일상 속에서 건강과 힐링의 여유를 누릴 수 있다.


‘송정역 유탑 에듀힐스’ 관계자는 “광주광역시 더블역세권과 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 입지로 조합원 모집전부터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라며 “현재 선착순으로 발코니 확장 무상 시공, 시스템 에어컨을 제공하고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합원 모집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송정역 유탑 에듀힐스’ 대표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