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오뚜기, LG주방가전 활용 요리수업 진행

산업·IT 입력 2022-03-24 10:34 정새미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LG전자가 식품 전문기업 오뚜기와 함께 23일부터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오키친 스튜디오에서 LG 프리미엄 주방가전으로 특별한 음식을 만드는 요리 수업을 진행한다. 레스토랑 ‘꼼모아’의 김모아 셰프(왼쪽)가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활용해 요리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LG전자 식품 전문기업 오뚜기와 함께 LG 프리미엄 주방가전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는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LG전자와 오뚜기는 23일부터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오키친 스튜디오에서 LG 프리미엄 주방가전으로 특별한 음식을 만드는 요리 수업을 연간 진행한다수업 참가자들은 LG 디오스 광파오븐·식기세척기·인덕션 전기레인지와 퓨리케어 정수기 등을 활용해 다양한 요리를 만들  있다.

 

 수업은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2 선정된 레스토랑 ‘꼼모아 김모아 셰프가 진행했다참여 고객은 ‘나의  번째 프랑스 요리 주제로 LG 디오스 광파오븐과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활용해 채소 스튜인 라따뚜이치킨요리인 플레로티  프랑스 가정식을 만드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양사는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스페셜티 키친 ▲고객이 온라인으로 참가하는 오랜만 키친 ▲친구연인가족과 함께 즐기는 메이트 키친  특별한 공간에서 최고의 주방가전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 수업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요리 수업에 참가하고 싶은 고객은 오키친 스튜디오 인스타그램 통해 접수하면 된다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윤성일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은 “멋진 요리를 배우면서 LG 프리미엄 주방가전의 성능과 편리함을  많은 고객이 경험할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이라고 말했다. / ja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새미 기자 산업1부

ja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