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웰컴온 고객 패널' 100명 모집…"고객 중심 경영"
[사진=웰컴저축은행]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웰컴저축은행은 고객 중심 경영 활동을 위해 웰컴온(ON) 고객 패널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웰컴온은 고객이 직접 웰컴저축은행 상품과 서비스, 운영 등에 직·간접적 참여하며 개선방안과 아이디어를 전달하는 창구로 활용된다. 지난 5기까지 웰컴온에 참여한 패널은 127명으로 이들이 내놓은 개선안만 수백 건이다. 패널들이 제시한 개선안은 웰컴디지털뱅크 3.0 개편 직후 오픈뱅킹 등록과 편집 기능 개선, 로그아웃 위치 변경 등에 반영됐다.
웰컴저축은행은 고객 중심 경영 활동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올해 6번째 웰컴온 패널 모집 인원을 100명으로 확대했다. 모집기간은 4월 5일까지로 생활금융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가입 대상은 웰컴저축은행 전자금융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다. 또, 웰컴저축은행의 상품 및 서비스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선발된 웰컴온 고객패널은 다음달 15일부터 12월 14일까지 약 8개월간 활동한다. 패널에게는 활동비가 제공되며 우수 활동 패널에게는 별도의 포상이 제공된다. 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활동하고 때에 따라 간담회 참여를 요청 받을 수 있다. /yunda@sedaily.com
윤다혜 기자 금융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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