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섹션 오피스 ‘수성 엘센트로 트윈타워’ 분양홍보관 오픈

S경제 입력 2022-04-01 10:06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대구 수성알파시티에 들어서는 섹션 오피스 ‘수성 엘센트로 트윈타워’가 분양홍보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수성 엘센트로 트윈타워’는 지하 2층~지상 12층 규모로 상업시설 20실과 업무시설 220실, 총 240호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단지가 들어서는 수성 알파시티는 약 29만평 규모로 사업을 진행중인 수성의료지구와 연호지구 법조타운 개발과 함께 수성구의 새로운 경제 중심축을 형성하고 있으며, 수성 IC를 비롯해 대구 도심을 관통하는 달구벌대로와 맞닿아 있어 편리한 교통망으로 기업들의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또한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DGFEZ) 도시개발사업 중 하나인 지역으로 향후 대구 경북의 최첨단 ICT 산업단지로 풍부한 오피스 수요가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섹션 오피스는 규모가 큰 오피스 빌딩을 다양한 크기로 나누어 분양하는 부동산 상품으로 오피스텔과 달리 실내의 욕실과 주방 등 업무에 불필요한 시설을 없앤 구조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이어 “업무공간을 필요한 만큼 쪼개 쓸 수 있어 업무 효율뿐 아니라 공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부동산 규제에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수성 엘센트로 트윈타워’ 분양홍보관은 대구 수성구 유니버시아드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