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매일유업]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매일유업이 플립형 요거트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의 신제품 ‘오!그래놀라POP’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오!그래놀라POP은 오리온의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요거트와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가 함께 담겨 있다. 통곡물 그래놀라에 귀리, 통밀, 호밀, 옥수수, 국산쌀의 맛과 영양을 넣은 오곡볼을 더했다.
매일유업은 작년 5월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2종을 출시하며 플립형 요거트 시장에 진출했다. 켈로그 첵스초코를 더한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와 프로틴볼로 단백질 함량을 강화한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3종의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재택근무와 원격수업 등 간편하게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간편 대용식 소비가 늘고 있다"며 "이에 따라 건강과 편의성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그래놀라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Tag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상생협력 DAY’ 개최…“미래 트렌드 명확히 파악”
- 2 건설사 1분기 수주 '잠잠'…포스코이앤씨만 선방
- 3 하나은행, 유로머니·파이낸스지 선정 '최우수 PB은행'
- 4 코트라, 아세안 전기차 생산허브 태국시장 공략…‘글로벌 파트너링 상담회’ 개최
- 5 아나패스 子 GTC세미컨덕터, 뉴욕증시 상장 첫날 폭등…569%↑
- 6 한화손해보험, 16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개최
- 7 [위클리비즈] 무늬만 신입공채? 신규 입사자 4명 중 1명은 '경력자’ 外
- 8 김남정 동원그룹 부회장, 회장 승진
- 9 4월부터 新 경험생명표 반영…암보험 유치 경쟁↑
- 10 무협, CEO 조찬회 개최…윤진식 회장 “무역업계 협력 강화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