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디지털프라자, ‘2022 첫 정기세일’ 진행

S생활 입력 2022-04-08 08:25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삼성 디지털프라자가 4월 한달간 전국 매장에서 ‘2022 첫 정기세일’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2022 첫 정기세일’의 대표적인 구매 혜택은 ‘삼성 다품목 패키지’로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행사모델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품목 수 별 포인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특히 결혼을 준비 하는 고객을 위한 ‘BESPOKE Wedding Club’과 이사와 입주를 앞둔 고객을 위한 ‘BESPOKE New Home Club’ 행사가 진행된다. 가전 구매 혜택은 물론 혼수∙입주를 준비 중인 고객이라면 제휴 브랜드 혜택과 함께 포인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가전을 구매한 고객 1,000명을 추첨해 여행 경품을 제공하며, 갤럭시 S22 시리즈 사용 고객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 제공 금액대별 혜택과 한정수량으로 운영되는 특가 모델도 행사점에 한하여 진행된다.


또한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2022 첫 정기세일’ 포스터 혹은 현수막을 사진으로 찍어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더 프리스타일과 BESPOKE 큐커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매장 방문 인증샷 이벤트’, 구매한 가전이 설치된 모습을 해시태그와 함께 카페, 블로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요기요 상품권을 증정하는 ‘신제품 구매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관계자는 “비스포크 신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삼성 가전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2022 첫 정기세일’을 준비했다”며 “삼성 디지털프라자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