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 론칭…팝업 매장도

산업·IT 입력 2022-04-12 11:33 김수빈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아모레퍼시픽은 12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를 새로 선보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아모레퍼시픽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Longtake)’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롱테이크는 오래 지속되는 향과 더불어 고효능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우디 향’ 감성과 지속가능 철학을 결합해 클린 뷰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롱테이크의 모든 제품은 목공소에서 사용하고 남은 고목의 톱밥을 재가공한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향료’를 베이스로 사용했다. 


편백잎, 검정콩, 장미꽃 추출물 등 식물 유래 효능 성분으로 비건 인증도 받았다. FSC 인증 지류 및 콩기름 잉크를 활용해 재활용 우수 등급의 패키지를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롱테이크는 4월 브랜드 론칭과 함께 먼저 헤어 케어 제품으로 ‘샌달우드 인텐시브 라인’과 ‘블랙티 앤 피그 소프트닝 라인’을 출시한다. 


샌달우드 인텐시브 라인은 고영양 극손상 케어 라인이다. 블랙티 앤 피그 소프트닝 라인은 부드럽고 산뜻하게 윤기를 완성하는 데일리 손상 케어 라인이다. 


각 라인은 샴푸와 트리트먼트, 헤어 오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은 ‘롱테이크 샌달우드 인텐시브 트리트먼트’다. 깊고 풍부한 ‘우디 머스크 향’이 특징으로, 은은하고 따뜻한 ‘스파이시 노트’ 향과 흙내음이 어우러진다.


아울러 식물성 단백질 3만5,000ppm을 함유해 모발 탄력을 강화하고 끊어짐도 개선한다. 편백나무 유래 특허 성분도 함유해 극손상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주며, 모발 흡수력과 밀착력이 우수하다. 특히 사용 후 하루 종일 기름지거나 처지는 느낌 없이 가벼운 부드러움을 경험할 수 있다.
 

롱테이크는 하반기에 바디와 핸드 케어 등 라인업을 추가해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라이프스타일 메가 브랜드로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롱테이크는 오는 5월 8일까지 한남동 ‘story A’에서 제품 구매도 가능한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 /kimsou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