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견 가구 혜택도"…KT, 5월 가족 대상 서비스 확장

산업·IT 입력 2022-05-03 09:46 김수빈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KT가 3일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우리 가족’ 맞춤형 서비스 통신혜택 3종을 새로 선보였다. [사진=KT]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KT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우리 가족’ 맞춤형 서비스 통신혜택 3종을 추가했다고 3일 밝혔다.


새로 추가된 혜택으로는 ‘5G 프리미엄 가족결합 청소년 할인 프로모션’, ‘맘편안폰’, ‘반려견 초이스’ 등이 있다. 


5G 프리미엄 가족결합 청소년 할인은 부모와 만 18세 이하 자녀가 5G 8만원 이상 요금으로, 프리미엄 가족결합에 가입하면서 해당 프로모션을 신청하면 청소년 자녀에게 매월 5,500원의 할인이 추가 제공되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의 신청은 오는 10월 31일까지다.


맘편안폰은 삼성전자 갤럭시 A12 단말로 스마트폰 사용이 어려우신 부모님을 위한 ’원격지원’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원격지원은 맘편안폰에 탑재된 키위 패밀리 케어 앱을 통해 부모님 폰 화면을 직접 보면서 기능에 대해 설명하는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KT는 5월을 맞이해 자녀의 위치를 확인하고 스마트폰 이용 습관을 관리하는 부가서비스 ‘KT안심박스’에 ‘부모님 안부확인’ 기능도 새롭게 추가했다. 장기간 폰 사용이 없으실 경우 등록 된 보호자에게 자동 알림이 전송되어 혼자 계신 부모님의 안부를 확인하도록 유도해 준다.


반려견 초이스는 5G 초이스 요금제에서 ‘반려견 케어 디바이스’ 혜택을 선택하면 반려견 디바이스 2종의 할부원금을 24개월간 지원 받는다. 반려견 초이스는 5월 중순 경 출시될 예정이다. 


반려견 디바이스는 반려견의 활동량을 분석하는 ‘pevo IoT 웨어러블’과 자동 급식과 영상 확인이 가능한 ‘S모바일 자동 급식기’로 구성됐다. 1만원을 더해 ‘pevo 반려견 케어플랜’을 추가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연 최대 130만원 의료지원 혜택까지 제공된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그동안 가족 통신 상품은 결합혜택 중심이었다”며 “앞으로 KT는 우리 가족이 믿고 쓰실 수 있는 새로운 가치와 경험까지 제공하는 가족 상품 시리즈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