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타임스퀘어, MZ세대 겨냥 할매니얼 빙수 선봬
산업·IT 입력 2022-05-06 10:21
문다애 기자
[사진=코트야트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모모바에서 MZ 세대를 겨냥한 ‘할매니얼’ 빙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들이 재조명 되고 있기 때문이다.
프로모션으로 선보이는 빙수는 각종 베리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후 요거트 파우더로 덮어 만든 베리베리 요거트 빙수와 우유 얼음 위에 콩고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팥앙금을 얹어내고 인절미를 토핑으로 올린 인절미 빙수 2종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관계자는 “할매니얼 빙수 프로모션은 MZ 세대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에게는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Tag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상생협력 DAY’ 개최…“미래 트렌드 명확히 파악”
- 2 건설사 1분기 수주 '잠잠'…포스코이앤씨만 선방
- 3 하나은행, 유로머니·파이낸스지 선정 '최우수 PB은행'
- 4 코트라, 아세안 전기차 생산허브 태국시장 공략…‘글로벌 파트너링 상담회’ 개최
- 5 아나패스 子 GTC세미컨덕터, 뉴욕증시 상장 첫날 폭등…569%↑
- 6 한화손해보험, 16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개최
- 7 김남정 동원그룹 부회장, 회장 승진
- 8 4월부터 新 경험생명표 반영…암보험 유치 경쟁↑
- 9 무협, CEO 조찬회 개최…윤진식 회장 “무역업계 협력 강화해야”
- 10 경동나비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환기청정기 부문 ‘3년 연속’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