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트야드 타임스퀘어, MZ세대 겨냥 할매니얼 빙수 선봬

산업·IT 입력 2022-05-06 10:21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코트야트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모모바에서 MZ 세대를 겨냥한 ‘할매니얼’ 빙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트렌드를 반영한 상품들이 재조명 되고 있기 때문이다.

 

프로모션으로 선보이는 빙수는 각종 베리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후 요거트 파우더로 덮어 만든 베리베리 요거트 빙수와 우유 얼음 위에 콩고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팥앙금을 얹어내고 인절미를 토핑으로 올린 인절미 빙수 2종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관계자는 “할매니얼 빙수 프로모션은 MZ 세대뿐만 아니라중장년층에게는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