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성수동에서 만나요”

산업·IT 입력 2022-05-12 10:37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LG전자 모델이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LG전자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컬러를 갖춘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를 서울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는 8·49·77·81·121병을 보관할 수 있는 5종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감안해 사용 목적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은 디오스 와인셀러 사용자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고객이 와인셀러와 스마트폰의 LG 씽큐 앱을 연동한 후 와인의 전면 라벨만 찍으면 이름, 종류, 생산지, 가격, 풍미, 어울리는 음식, 고객 평점 등 와인을 즐기는 데 유용한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와인을 보관하면서 위치를 설정하면 LG 씽큐 앱으로 원하는 와인을 손쉽게 찾을 수도 있다. 특히 49병 이상의 대용량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LG전자는 이달 12일부터 612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와인 판매점 겸 와인 바(bar)위키드와이프에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운영 기간 중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에 보관한 와인과 와인셀러에 보관하지 않은 와인의 맛을 비교하는 시음행사도 열린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전무)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 편리하고 고급스러운 디오스 와인셀러의 차원이 다른 고객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경제산업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