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매일유업, 업무제휴협약 체결

산업·IT 입력 2022-05-12 16:47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SSG닷컴]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SSG닷컴이 지난 11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하는 매일유업 본사에서 매일유업과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과 김환석 매일유업 영업총괄을 비롯한 양 사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협약을 통해 SSG닷컴은 매일유업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관계사와 전략적 협업을 확대하기로 했다. 구체적으로 SSG닷컴에 매일유업의 블라썸 브랜드관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SSG닷컴과 JBP를 체결한 식품기업 가운데 블라썸 브랜드관을 개설한 것은 식품기업은 이번이 네 번째다. 

 

또한 유가공품에서 분유, 대용식에 이르는 매일유업의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각종 혜택과 함께 준비한 기획 행사를 분기별로 진행하며, 쓱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공개한다.

 

이를 위해 양사는 매월 신제품 체험단을 운영하는 한편, 이용자 후기를 관리하며 타깃 마케팅 활동을 적극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온라인 상에 구현해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함이다.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은 “유가공 제품을 위주로 독보적인 상품 경쟁력을 구축한 매일유업과 업무 제휴를 통해 그로서리 경쟁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