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본격 분양 돌입

부동산 입력 2022-05-13 15:27 설석용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부분 투시도. [사진=현대건설]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현대건설이 경기도 양주신도시 옥정지구에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는 경기 양주신도시 옥정지구 B5~B10블록에 들어서는 블록형 단독주택으로, 전용 84㎡C·I·L 3개 타입, 총 809가구로 조성된다.


단지는 지상 1층~3층 필로티 구조가 적용되며, 커뮤니티 시설은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다. 블록별로는 △B5블록 122가구 △B6블록 186가구 △B7블록 160가구 △B8블록 60가구 △B9블록 156가구 △B10블록 125가구다.


분양에 앞서 운영된 현장전망대는 가정의 달 행사를 끝으로 지난 7일 성황리에 운영이 종료됐다. 지난 3월 말 개관한 현장전망대는 한달 여 만에 2만여 명의 인파가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


견본주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며, 동시에 운영 중인 사이버 견본주택에서는 단지 입지와 특장점, 유니트별 VR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청약 일정은 오는 23~24일 접수, 26일 당첨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계약은 30~31일 이틀 동안 이뤄진다.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는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결합한 블록형 단독주택이자 힐스테이트 브랜드 대단지로서 완성도 높은 상품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단지 내부는 바닥마감재를 기본 강마루, 주방벽과 상판을 엔지니어드 스톤으로 시공한다. 유상옵션으로 바닥은 원목마루나 포쉐린타일, 주방벽과 상판을 세라믹 타일로 선택 가능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모든 가구에 드레스룸, 다용도실 등을 기본 제공하며, 세대정원, 중정, 야외테라스, 다락 복층설계 등을 적용해 단독주택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화 공간들을 마련했다. 타입에 따라 편백나무 욕조와 사우나, 파티룸, 1층 게스트 겸용 스마트 욕실 설계 등 다양한 특화 상품을 유상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게 해 입주민들의 기호에 맞게 한층 우수한 주거여건을 누릴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각 가구 당 주차가 2대 가능하며, 이 중 전기차 충전시설이 1대씩 설치될 예정이다.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커뮤니티도 총 면적 약 1,600평(약 5,500㎡) 규모에 33개의 다양한 시설이 마련된다. 다목적체육관, 프라이빗스위밍풀, 공유오피스, 어린이스포츠교실, 기구 필라테스, 골프클럽, 피트니스 등의 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옥정지구 중심지에 들어서는 '도심 속 블록형 단독주택'으로 입지여건도 탁월하다. 독바위공원, 선돌공원, 옥정 생태숲공원에 둘러싸인 입지로 옥정중앙공원, 옥정체육공원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여기에 3번 국도 대체우회도로, 구리-포천(제2경부)고속도로 등 도로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어 차량으로 서울까지 약 40분대로 도달할 수 있다. 공사가 진행 중인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노선(예정) 옥정역(예정)도 인근에 들어설 예정으로 완공 시 서울 강남 접근성도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한편,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의 견본주택은 경기 양주시 옥정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joaqui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설석용 기자 부동산부

joaqui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