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불어민주당 나주시 후보들 '클린선거' 다짐

전국 입력 2022-05-16 13:28 수정 2022-05-16 20:16 주남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나주 바꿀 기회달라"…윤병태, 강인규 후보에 끝장 토론 제안

윤병태 후보등 더불어민주당 나주시 후보들이 나주를 바꿀 기회를 달라고 호소하고 있다. [사진=민주당 선대위]

[나주=주남현 기자] 윤병태 전남 나주시장 후보를 비롯한 민주당 후보 20명은 16일 오전 기자회견을 갖고 "민주당의 유능한 후보들이 책임지고 나주를 바꿀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윤병태 나주시장 후보는 "이번 선거는 지난 8년 동안의 무능·부패 행정을 심판하고 나주시의 재도약을 이끌 유능한 지역일꾼을 뽑아야 하는 선거"라며 "기재부와 청와대, 전남도 정무부지사로서의 경험과 인맥은 나주발전의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또 "이재태, 김호진 도의원 후보들을 포함한 민주당 후보 모두가 훌륭한 자질을 가진 후보들이다"며 "강인규 후보에게 나주 현안과 발전전략에 관해 끝장 토론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이재태 전남도의원 후보는 "SRF 문제는 탄소 중립도시를 구현하는 과정에서 친환경발전소로 전환해 해결하겠다"며 "또 대중교통은 교통 수요를 바탕으로 한 노선 개편과 중소형 마을버스 운행 및 마을 택시 운행지역 확대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만들겠다"고 공약했다.


여기에 "전남도와 광주시 그리고 영산강 유역의 시·군 및 자치구와 특별 지방자치단체를 구성해 '영산강 삼백리 명품 자전거길'을 조성하겠다"는 계획도 덧붙였다.


한편 이날 후보들은 "금품 제공이나 향응 제공 등의 불법 행위를 철저히 경계하고, 깨끗한 클린선거를 치룰 것"을 다짐했다. /tstart2001@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주남현 기자 보도본부

tstart2001@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